Q. 팬들이 모를 것 같은 서로의 성격 중 다른 모습은?

 

JHOPE

지민 씨의 생각은 여러분들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깊어요. 사실 지민 씨는 모든 일을 신중히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물론 팬들 앞에서 그가 보여 주는 밝은 이미지도 사실이지만 그는 매우 부지런해요! 제 생각에 그것이 지민 씨의 숨은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아요.

 

JIMIN

형이 그렇게 생각하는지 몰랐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맞아요, 여러분. 여러분이 모를 수도 있지만, 저도 가끔은 진지할 수 있어요! (웃음) 제이홉 씨는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자연스럽게 자신의 마음 속을 보여 주는 사람입니다. 그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음악에 쏟아 붓는다는 것을 알 수 있고 무엇보다도 무대 위에서의 그의 퍼포먼스는 너무 멋지다고 할 수 있어요! 그는 당신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사람이에요.

 

JHOPE

이 질문은 좀 부끄럽네요! 우리가 항상 놀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진지하게 이야기할 수도 있어요. 한밤중에(웃음)

 

JIMIN

맞아요! 피곤하거나 어려운 일이 일어날 때조차도, 제가 집에 갔을 때 제이홉 씨랑 다른 멤버들이 있으면 이야기를 하며 풀어요. 그래서 우리 관계는 정말 가족과도 같아요.

 

JHOPE

? 난 우리가 비즈니스적인 관계에 더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농담입니다. (웃음) 지민 씨가 말한 것처럼, 우리는 정말 가족 같지만, 친구이기도 해요. 하나의 정의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JIMIN

그렇죠. 말그대로 운명이라고 할 수 있어요.




 

Q. 휴일에는 무엇을 하며 보내는지?

 

JHOPE

저희는 바로 어제 쉬는 날이었고 쇼핑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보냈어요. 정말 재미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모테산도와 시부야를 돌아다녔어요!

 

JIMIN

저희는 정말 행복했지만, 어떤 팬분들이 저희를 알아보셔서, 어떤 문제도 일으키고 싶지 않아서 얼른 그곳을 떠났어요.

 

JHOPE

일본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는 가기 전에 훨씬 더 많이 먹을 거예요! 길과 건물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냥 돌아다니는 것도 재밌어요.




'MH P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 yourself tear Y 민홉  (0) 2018.05.12
컨셉포토  (0) 2018.05.11
Love yourself Tear 민홉  (0) 2018.05.09
BTSが食レポ!  (0) 2018.03.10